▲ 더 스타라이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3분기 출시를 예고한 더 스타라이트가 유저와 함께 출시 준비에 나선다.
컴투스는 11일, ‘더 스타라이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11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MMORPG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실시하며, 향후 사용할 계정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해 사전 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은 ‘이리시아·로버·데커드·실키라’ 등 게임 속 주요 인물의 이름을 딴 4개 월드에서 진행된다. 특히, ‘로버’ 월드는 스트리머 전용 서버로 운영돼, 유저와 스트리머가 파티 던전, 배틀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월드는 6개 서버를 운영하며, 유저는 총 24개 서버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캐릭터명을 등록할 수 있다. 참여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고,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전 예약 페이지의 ‘스타라이트를 모아라!’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재화 3개가 지급된다. 참여자는 재화를 통해 강화 아이템, 희귀 보상 등의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채널 구독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더 많은 재화를 제공한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는 MMORPG다.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다양한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 전략적 충돌 시스템과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로 깊이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