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히어로 군단 (사진제공: 원스토어)
원스토어가 7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슈퍼조이의 ‘히어로 군단’을 선정했다.
히어로 군단은 특색 있는 영웅들을 조합해 상성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판타지 세계관 속 귀여운 2D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턴제 전투가 진행되며, 복잡한 조작 없이 다양한 팀을 구성하고 배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슈퍼조이는 다수의 인기 대형 게임 프로젝트를 기획·운영해 온 조한경 대표를 주축으로 지난 2017년 설립됐다. 슈퍼조이 소속 개발자들은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 ‘캣토피아', 합성 방치형 RPG '용사단 키우기' 등 다양한 모바일게임 개발 경력을 갖고 있다.
조한경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히어로 군단의 초반 밸런스와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받았다”며 “특히 최근 트렌드에 맞춰서 방치 요소를 강화하고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는 8월 인디게임존을 통해 전시작 ‘싸우자외계인’, ‘손가락 나갔다: 던전팡팡’, ‘펭귄 대모험: 꽁꽁 방어전’이 말일까지 공개한다. 전시 기간동안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는 2,000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