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큐브, 세이브 어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익스트랙션 액션게임 ‘더 큐브, 세이브 어스(THE CUBE, SAVE US)’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저들의 큰 관심과 피드백을 받은 데 힘입어, 이를 반영한 핵심 개선 작업에 착수했다
‘더 큐브, 세이브 어스’는 지난 10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서 최고 동시접속자 수 기준 3위, 글로벌 인기 체험판 순위 8위 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긴장감 넘치는 탈출 액션과 독창적인 맵 구성의 게임성으로 호평 받았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 이후 위시리스트도 15만여개를 돌파했다.
▲ '더 큐브, 세이브 어스'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더 큐브, 세이브 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
개발팀은 유저 의견을 토대로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팀 앞서 해보기 오픈 일정을 2025년 4분기에서 2026년 1분기로 변경했다. 이 기간 동안 게임 최적화와 UI/UX 개선, 서버 안정화 작업을 통한 접속 불안정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이 게임을 개발 중인 박영성 PD는 “앞으로도 플레이어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 고 밝히면서 “10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보여준 게이머들의 큰 기대와 성원에 감사한다” 고 밝혔다.
‘더 큐브, 세이브 어스'의 구체적인 앞서 해보기 일정과 신규 콘텐츠 세부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