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시즌1 3장 업데이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26일,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에 시즌제 콘텐츠 은하계 재해 시즌1 ‘금기의 카탈리스트’ 스토리 3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은하계 재해는 9주 단위로 운영되는 카제나의 시즌 콘텐츠로, 3주 간격으로 새로운 스토리와 전투원, 전용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스토리 3장에서는 유키와 치즈루를 중심으로 전개된 갈등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다. 이에 따라 시즌의 핵심 소재 ‘금기의 카탈리스트’의 실체가 점차 드러나며, 앞서 등장한 인물과 설정이 유기적으로 맞물리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3장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시즈널 전투원 ‘세레니엘’과 시즈널 파트너 ‘페코’도 추가됐다. 세레니엘은 전용 버프 ‘잔광’을 활용해 높은 강인도 피해를 가하는 전투원이다. 격파 시 무덤에서 핸드로 이동하는 호밍 레이저 기반의 연속 공격이 특징이다. 페코는 카드가 무덤에서 핸드로 이동할 때 공격 카드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제공해 시너지를 강화한다.
더불어 시즌 보급 상점 3차 라인업도 함께 오픈했다. 5성 전투원을 최대 획득한 이후 동일 전투원을 다시 얻을 경우 신규 재화 ‘분광 큐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전투원 메모리 코드와 프리즘 모듈, 프리즘 렌즈 등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픽시브를 통해 총 상금 규모 약 1,900만 원의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2월 8일까지 진행되며, 붕괴 일러스트와 팬 아트 일러스트 두 부문으로 실시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