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블러드라인 2 출시일 발표 이미지 (사진출처: 블러드라인 2 예약 구매 트레일러 갈무리)
시애틀에서 펼쳐지는 뱀파이어들의 암투를 그린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블러드라인 2(블러드라인 2)'의 출시일이 확정됐다.
파라독스 인터랙티브는 20일에 열린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를 통해 자사가 유통하는 블러드라인 2 발매일을 발표했다. 게임은 오는 10월 22일 PC, PS5, Xbox 시리즈 X/S로 출시되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블러드라인 2에서 플레이어는 현대 시애틀에서 은밀하게 살아가는 엘더 뱀파이어가 된다. 권력을 가운데 둔 뱀파이어 진영의 갈등을 배경으로 삼으며, 선택한 진영에 따라 전투 스타일이 크게 달리진다. 아울러 정체를 숨긴채로 도시 사람들의 피를 확보해야 하며, 뱀파이어라는 사실이 드러나면 숙청 대상으로 지목되기에 주의해야 한다.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블러드라인 2 예약구매 트레일러 (영상출처: 월드 오브 다크니스 공식 유튜브 채널)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기반으로 한 블러드라인 시리즈는 뱀파이어 소재 게임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확보했다. 다만 개발사가 여러 번 교체되는 과정에서 출시 일정도 수 차례 연기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표했다. 실제로 블러드라인 2는 2019년에 처음 공개되어 5년 후에야 발매 준비에 뚜어들고 있다. 장고 끝에 출현하는 블러드라인 2가 만족할 만한 게임성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블러드라인 2는 오는 10월 22일 PC, PS5, Xbox 시리즈 X/S로 발매되며, 햔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 시애틀에서 파벌 경쟁을 벌이며 살아가는 뱀파이어의 삶을 다룬다 (사진출처: 블러드라인 2 예약구매 트레일러 갈무리)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