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지난 30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 라이트 Vol. 04를 통해 2025년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7월 7일 성배전선 ~백천의 성, 흑야의 성~ 이벤트, 8월 27일 편의성 업데이트, 2025년 하반기 로드맵 등을 소개했다.
성배전선 ~백천의 성, 흑야의 성~ 이벤트는 퀘스트에 따라 맵 시간이 낮 또는 밤으로 변화한다. 낮밤에 따라 성배전선 내용이나 난이도가 달라, 전략적인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7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등장하는 서번트 5성 프톨레마이오스 픽업 소환도 실시한다.
편의성 업데이트는 특별 등장 픽업 소환에서 2회차 이후에도 확정 소환이 유지되도록 개선된다. 또, 확정 소환까지 남은 소환 횟수 표시, 보유 중인 5성(SSR) 서번트 표시 기능 등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성정석 소환 각 화면에서 다른 소환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과 친구 포인트 소환에 '100회 소환' 버튼을 신설한다.
퀘스트 관련 기능도 개선한다. 메인 퀘스트, 아종특이점, 주장 등 각 장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 목록을 정리한 로드맵 기능이 추가되며, 추천 서포트 편성 시스템도 도입된다.
또, 배틀에서 패배할 경우 AP 소비가 취소되며, 강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거나 서번트 강화·영기재림·스킬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 획득 장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매일 0시 영주 3획 회복, 개념예장 필터 항목 추가 등이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가을맞이 캠페인, 추석 기념 캠페인, 8주년 캠페인을 포함해 7월부터 12월까지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