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7 '디저트' 테마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37 '디저트'를 개시했다. 디저트를 소재로 한 콘텐츠와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신규 트랙 '공동묘지 절망의 카타콤’을 업데이트했고, 2월 19일에 '아이스 펭귄전사 눈덩이 공격'을 추가한다. 또한 '세이버 오라클', '세이버 아크' 카트와 '프리덤 코튼' 카트를 비롯해 고릴라에 바나나, 초코 캔디 아이템 카트 5종 등 여러 신규 카트를 도입했다. 스위트 코코, 캐비어 다오, 애플파이 케피 등 신규 캐릭터 5종과 프리덤 구미호 플라잉 펫, 초코볼 플라잉 펫 등 펫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러쉬팜 코인과 경험치를 얻는 신규 콘텐츠 '러쉬팜 레스토랑'을 선보였다. 별도 컨트롤 없이 고용한 요리사와 서빙 직원이 자동으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요리를 판매한다. 시즌 기간 중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레스토랑 요리와 러쉬팜 코인 획득량이 50% 증가한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 15일까지 게임 접속, 랭킹전 1회 참여 등 미션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팝콘 톡톡 스키드, 워터멜론 팝 풍선 등을 받을 수 있다. 3월 31일까지는 각종 미션에 참여해 S37 세이버 선택 상자(영구), 에너지 크리스탈 등과 교환 가능한 S37 카트 센터 조각을 얻는다.
2월 8일까지 러쉬팜 기원 횟수 100% 상승 혜택을 제공하며, 매주 금·토·일요일에 농작물 재배, 동물 생산물, 물고기 수확 경험치 획득에 50% 추가 버프가 적용된다. 2월 7일부터 8일에는 밤 8시부터 10시까지 랭킹전에 참여하면 2점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복귀 이용자 혜택도 마련했다. 복귀 전용 이벤트 '복귀 수첩'을 통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며, 특정 단계에서는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MAX 카트를 기간제로 지원하며, 획득 가능한 MAX 카트 종류는 관리 기능에서 선택할 수 있다. 멀티 대전 1회 완료 시에는 모든 MAX 카트 사용 기간을 1일 연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복귀 전용 이벤트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복귀 페이지 탭을 개편했다.
한편 2월 6일에는 ‘롱뽀롱 뽀로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뽀로로 컬래버레이션 예고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