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지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동네에 있는 버려진 주택을 청소하고 다듬어 나만의 공간으로 변신시키는 게임 ‘호지’가 출시일을 확정했다.
타이니빌드(tinyBuild)는 지난 30일, 호지(Hozy)의 출시일을 오는 3월 31일(국내 시간)로 확정하고, 출시일 발표 트레일러를 함께 공개했다. 컴 온 스튜디오(Come On Studio)가 개발한 ‘호지’는 버려진 주택과 동네를 청소하고 페인트칠하며, 가구와 장식품을 배치해 공간을 되살리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도구와 아이템을 활용해 각 방을 수리하고, 청소하고, 칠하며, 정리하고 배치하면서 건물을 세밀하게 꾸밀 수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집 복원을 넘어 시각적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트레일러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버려진 주택에 널브러진 쓰레기를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해, 망가진 바닥을 수리하고 창문을 닦는 기본 청소를 진행하며, 주문한 가구를 수령하고 배치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호지 출시일 발표 트레일러 (영상출처: 타이니빌드 공식 유튜브 채널)
▲ 호지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호지는 총 9개의 레벨과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별도의 시간 제한이나 점수, 페널티는 존재하지 않는다. 창문을 열어 자연의 소리를 듣거나, 음악 플레이어를 조작하는 등 일상적인 행동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다. 컴 온 스튜디오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플레이 요소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호지는 공식 한국어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 호지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