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조: 워더링 웨이브 GS25 편의점 컬래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가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에서 GS25 편의점과의 2차 컬래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1차 컬래버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 후속 프로젝트로, 약 두 달간 장기 운영되는 대규모 컬래버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와의 일상 속 접점을 한층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2차 컬래버는 31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되며, GS25 편의점의 주요 식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컬래버 제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베이커리 4종에는 캐릭터 띠부씰이 포함되며, 이외에도 햄버거 4종, 도시락 5종, 웨하스 1종, 젤리 1종 등 폭넓은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래버 제품과 연계한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GS25의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게임 내 보상과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지역에서는 세미 팝업 형태의 오프라인 이벤트가 마련돼, 게임 IP를 활용한 체험 요소와 현장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에는 유노, 페비, 치사, 린네 등 ’명조:워더링 웨이브’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들이 참여해 제품 디자인과 이벤트 전반에 활용되며,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 매력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