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D 프로젝트 레드와 무신사 컬래버 (자료제공: CD 프로젝트 레드)
CD 프로젝트 레드는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Anime x Game Festival, 이하 AGF) 2025에 참가하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부스에서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루시 포토타임 이벤트와 무신사 공식 컬래버 의류를 공개한다.
CD 프로젝트 레드는 스튜디오 트리거와 함께 만든 애니메이션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와 아크시스템웍스의 2.5D 대전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컬래버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21일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루시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했으며, 이번 AGF 2025에서는 아크시스템웍스 부스에 함께 참가하여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루시 포토타임 이벤트는 국내 팀 프리즈마(Team PR!ZMA) 코스플레이 팀 소속인 코스플레이어 ‘챠코 (Chacco_o)’가 루시가 되어 부스 방문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
또한 CD 프로젝트 레드와 무신사의 협업으로 제작될 예정인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의 의류가 부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반소매 티셔츠와 저지, 일반 후드와 후드 집업 등의 다양한 샘플이 배치되며, 방문객들은 QR 코드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해 선호하는 디자인의 의상에 별점을 매길 수도 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인원 중 일부를 추첨하여, 2026년 1월 컬래버 의상이 출시되면 실제 제품을 경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 AGF 2025, CD 프로젝트 레드 이벤트 (사진제공: CD 프로젝트 레드)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와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의류의 정확한 공식 판매일은 추후 무신사와 CD 프로젝트 레드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CD 프로젝트 레드는 다시 한번 스튜디오 트리거와 협업해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2를 제작 중이며, 향후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AGF 2025 이벤트에 관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