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발 레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가 오는 21일부터 자사 대표 IP ‘카발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 MMORPG 카발 레드(CABAL RED)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카발 레드는 ‘대파괴’를 전환점으로 문명이 붕괴하고, 비밀 결사 ‘프로메테우스’와 제1현자 시리우스를 중심으로 새로운 위기가 드리워지는 네바레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아울러 노트북, 구형 휴대폰 등 저사양 기기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개발 구조를 기반으로, 보다 폭넓은 이용자층이 제약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며, 플랫폼 간 끊김 없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 기간 동안 세계관 주요 내용과 함께 ▲공격과 방어 균형이 강점인 포스 실더, ▲강력한 근접 물리 공격의 워리어, ▲포스 에너지를 원소 형태로 다루는 위저드, ▲포스 리액터를 활용한 원거리 전투의 포스 아처, ▲포스 기반 검술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래스 포스 블레이더 등 5종의 배틀스타일 정보가 함께 공개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전투 스타일을 사전에 파악하고 출시 전 캐릭터 구성까지 준비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21일(금) 오전 11시 25분, 캐릭터명 선점은 11월 22일(토) 오전 11시 25분부터 시작되며, 정식 출시인 11월 25일(화) 오전 11시 25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처를 설치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전 원하는 캐릭터명을 사전에 확보하고 서버 당 최대 3개까지 캐릭터를 생성해 둘 수 있다.
카발 레드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전용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