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나이츠 리버스 0.5주년 세나 페스티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에 신규 영웅 '혁명단장 엘리시아'를 포함한 출시 0.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신규 전설 영웅 '혁명단장 엘리시아'는 모든 적군 대상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생명력이 일정 비율 이하가 되면 모든 피해 면역을 획득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엘리시아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시나리오 이벤트 '혁명의 소녀'도 공개됐다. 스토리 및 도전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면 완료 보상으로 전설 영웅 소환권 I, 빛나는 스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윈디, 멜패로,유, 카람까지 신규 전설 펫 4종을 추가하고, 펫 친밀도 최대 레벨 및 펫 잠재능력 최대 개수를 확장했다. 원하는 펫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해 소환할 수 있는 '펫 위시 소환'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출시 0.5주년 기념 세나 페스티벌 이벤트를 한다. 게임 플레이 관련 미션을 달성해 4성 전설 반지 선택 상자 2개 등을 얻을 수 있다.
오는 11월 27일까지 원하는 영웅을 더 수월하게 얻을 수 있는 0.5주년 소환 이벤트와 플레이로 얻은 포인트로 0.5주년 기념 소환 이용권, 펫 소환 이용권 등을 획득 가능한 포인트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에 결투장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결투장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7일 동안 세븐나이츠 영웅 선택권 7장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