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오브 탱크 '걸즈 앤 판쳐'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에 '걸즈 앤 판처(Girls und Panzer)'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 테마 콘텐츠를 선보인다.
걸즈 앤 판처는 여고생의 전차 전투를 다룬 애니메이션 프렌차이즈로, 기존에도 월드 오브 탱크와 협업해 왔다. 이번에는 두려움을 모르는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가 월드 오브 탱크에 합류한다.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는 팀워크와 페어플레이, 긍정적인 정신을 중시하며 압도적인 화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이 강점으로 손꼽힌다. 고교 전차도 팀 중 가장 잘 알려진 학교 중 하나다.
오는 27일까지 전차장 Kei가 이끄는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의 승무원 4명을 모집할 수 있다. 팀의 정신적 지주인 Kei에는 원작 일본 성우가 녹음한 특별 음성이 적용된다.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 스타일로 제작한 미국 6단계 중형전차 Sherman Firefly Saunders와 어느 전차에든 적용 가능한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 2D 사계절 스타일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특별 임무를 수행해 GuP 토큰을 획득하면 특별 전차 꾸미기 요소를 해제할 수 있다.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 뿐 아니라 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 쿠로모리미네 여학원, 케이조쿠 고교를 주제로 제작된 2D 스타일도 있다.
여기에 도료, 문양 문자 등을 원하는 대로 변경해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오아라이 여학원 맞춤형 2D 스타일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