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노스: 더 뉴 던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블루버 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PS5,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2, PC용 소프트웨어 '크로노스: 더 뉴 던' 디지털판을 9월 5일에 발매한다.
세가는 개발 스튜디오 블루버 팀과 협력해 한국과 일본에서 이 게임의 PS5 및 닌텐도 스위치 2 디지털판 유통을 맡는다.
'크로노스: 더 뉴 던'은 과거를 구하고 미래를 위해 싸우는 3인칭 서바이벌호러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황폐해진 미래와 1980년대 폴란드를 넘나들며 인류의 파멸을 막는다. 괴물은 쓰러뜨려도 불태우지 않으면 주변의 시체와 '융합'해 더욱 강해진다.
▲ 크로노스: 더 뉴 던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플레이어는 수수께끼의 집단 '컬렉티브' 소속 여행자가 되어, 괴물이 우글거리는 미래를 탐색하고 시간 균열을 찾아 임무를 수행한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선택이 이야기의 결말을 좌우한다. 또한, 목숨을 잃은 인물의 '정수'를 추출하여 능력치를 강화하지만, 환청과 환각으로 광기에 빠질 수 있다.
'크로노스: 더 뉴 던'을 예약 구매하면, 예약 특전으로 권총 탄약 4개와 소형 체력 팩 등 게임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과 한정 아머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 구매 시 아이템과 스킨이 추가로 제공되며,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도 포함된다.
▲ 크로노스: 더 뉴 던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루버 팀)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