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FK: 새로운 여정, 페어리 테일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이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Fairy Tail)’과 오는 5월 1일 16시부터 28일까지 컬래버레이션을 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나츠 드래그닐과 루시 하트필리아가 차원의 벽을 넘어, 이계의 영웅으로 에스페리아 대륙에 찾아오며 시작된다. 나츠와 루시는 발렌의 소개로 멀린과 조우하며, AFK: 새로운 여정의 영웅들과 함께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방법을 찾는다.
페어리 테일 주인공 나츠 드래그닐과 히로인 루시 하트필리아가 이계 진영의 신규 영웅으로 추가된다. 염룡왕 이그닐의 양자이자, 페어리 테일 길드를 위해 노력하는 나츠는 용을 멸한다는 ‘멸룡마도사’라는 이명에 걸맞게 강한 화력과 디버프를 발휘하는 전사 캐릭터로 구현된다.
루시 또한 이계 진영 성령 마법사로 출현, 황도 12궁 열쇠로 각종 성령들을 불러내는 고유한 성령 마법 기술을 활용해 여러 지원 및 방어 효과를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다.
AFK: 새로운 여정은 페어리 테일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접속시 해도 무료 30회 뽑기가 가능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페어리의 노래’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루시 전용 영혼의 인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루시를 신화 플러스 등급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AFK: 새로운 여정과 페어리 테일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