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FK: 새로운 여정 1주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오는 8일, 오픈월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한다.
릴리즈 게임즈는 장기간 미접속 유저를 위한 복귀 서버를 신설한다. 이번 복귀 서버는 14일 이상 게임 미접속, 레전드 영웅 5명 이상 보유한 계정을 대상으로 하며, 자격 조회 페이지를 통해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복귀 서버에서 시작하는 유저는 ▲4개 진영 영웅 각 5명씩 총 20명 ▲전체 영웅 모집 초대장 100개 ▲확률 UP 모집 초대장 10개 ▲에픽 영웅 모집 초대장 10개 ▲별빛 결정체 10개 등 풍성한 보급 패키지를 수령받는다. 아울러, 영웅 및 스킨 계승 시스템도 함께 제공된다.
오는 8월 8일 신규 콘텐츠 ‘영지 시스템’이 추가 업데이트된다. 유저는 재료와 장식품을 활용해 정원을 가꿀 수 있으며, 타 유저와의 교류를 통해 정원 관리 및 건설 효율을 향상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규 이계 영웅이자 ‘이계의 선물’로 명명된 SSR 영웅 ‘판도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판도라 출현 확률 향상과 함께, SSR 영웅을 획득할 때 판도라가 무조건 출현한다.
7일 출석 체크를 진행하면, 최종 7일 차에 탱커 영웅 ‘판’을 받을 수 있다. ‘진홍빛 개화’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하면 SSR 영웅 황금의 결정체 또는 반악 영웅 시타 전용 황금의 결정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8월 8일부터 9월 5일까지 개최한다. 달콤커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테마 지점으로 운용되는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한정판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