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S24 울트라 등, 원신 갤..
2024년 3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2주차 주간게..
2024년 2월 5주차 주간게..
24년 2월 월간게임동향
2024년 3월 3주차 주간게..
2,000개 한정, 블루아카 ..
발더스 게이트 3 포함, ..
[인디言] TRPG+루프+추리..
 
 
홈> 뉴스> 게임뉴스  
  에픽,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글룸헤이븐 무료 배포한다
 
2022년 09월 23일 () 조회수 : 262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트, 글룸헤이븐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트, 글룸헤이븐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이번에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와 '글룸헤이븐'의 무료 배포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9일 출시되는 '레일그레이드'의 사전 구매도 시작한다.

23일,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레일그레이드의 사전 구매와 함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와 글룸헤이븐 무료 제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나카타 다이나믹스가 개발한 레일그레이드는 과거와 미래를 더한 풍경의 외계 식민지가 배경인 철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철도를 사용해 자원을 수송하고 산업을 발전시키게 된다. 개발진은 ‘레일로드 타이쿤’과 ‘팩토리오’ 등, 여러 건설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과 일본 철도에서 영감을 받아 게임을 제작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전 구매를 시작한 레일그레이드의 오는 6일까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레일그레이드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 레일그레이드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오는 29일까지 무료로 배포하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SF, 판타지, 공룡이 더해진 광대한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이다. 원시 생물이 사는 신비한 섬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동물을 사냥하거나 길들이고, 자원 채집을 통해 생존 환경을 갖춰 나가며 자신만의 삶을 즐길 수 있다.

함께 배포되는 ‘글룸헤이븐’은 동명 보드게임을 원작으로 제작된 RPG 보드게임이다. 정통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몬스터가 도사리는 던전과 잊혀진 폐허를 탐험하게 되며, 2시간 이상 플레이 가능한 시나리오 95개가 수록돼 있다. 게임은 최소 1명에서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팬분들의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레일그레이드’를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또한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게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와 ‘글룸헤이븐’도 무료로 제공 중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레일그레이드 사전 구매 및 무료 배포 게임 2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마블 오버워치? 넷이즈 신작 '마블 라이벌즈' 공개 2024-03-28
문톤 모바일 신작 '워처 오브 렐름' 정식 서비스 2024-03-28
[순정남] 875원 대파를 찾아 게임 속으로 TOP 5 2024-03-28
애니 '하이큐!!' 기반 모바일 신작 정식 서비스 2024-03-28
와우 프리퀄 소설 '용군단 전쟁' 국내 정식 출간 2024-03-28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