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20년 7월 2주차 주간게..
2020년 7월 3주차 주간게..
2020년 7월 4주차 주간게..
2020년 7월 월간게임동향
야스오랑 닮았네, 롤 150..
2020년 8월 2주차 주간게..
검은사막, 넷플릭스 '저..
발로란트에도 선물하기와..
웹젠 뮤 이그니션2, 군주..
 
 
홈> 뉴스> 게임뉴스  
  유비소프트 배틀로얄 FPS '하이퍼 스케이프' 공개
 
2020년 07월 03일 () 조회수 : 277
유비소프트 신작 배틀로얄 '하이퍼 스케이프'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 유비소프트 신작 배틀로얄 '하이퍼 스케이프'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지난 30일 존재가 유출된 유비소프트 배틀로얄 신작 '하이퍼 스케이프'가 정식 공개됐다. 이와 함께 PC 플랫폼에서 테크니컬 테스트도 시작했다.

하이퍼 스케이프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개발사로 유명한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서 제작 중이다. 레인보우 식스와 어쌔신 크리드 등에 쓰인 엔진으로 개발됐으며, 100명의 플레이어가 솔로 혹은 3인 스쿼드를 통해 최종 승자를 가리는 1인칭 FPS 배틀로얄 게임이다. 마지막까지 살아남거나, 경기 종료 직전에 나타나는 왕관(크라운)을 차지해 일정 시간 소유하면 승리할 수 있다.

2일 공개된 프리미어 트레일러에서는 하이퍼 스케이프의 게임 특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가며 FPS 전투를 벌이는데, 슬라이딩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사람이나 총알이 통과할 수 없는 벽을 쌓고, 점프대를 만들어 높은 곳으로 향하고, 하늘에서 뛰어내리며 충격파를 가하는 등 입체적인 전투를 가능케 하는 스킬이 다수 확인된다.

또한, 게임 내 각종 스킬이나 무기는 디지털 픽셀 방식으로 현실로 구현되며, 사망한 플레이어도 그 자리에서 흔적만 남고 사라지거나, 폴리곤 형태를 거쳐 부활하기도 한다. 이는 마치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처럼, 플레이어들이 가상의 기업 프라즈마 디멘션이 개발한 대체현실에 접속해 싸우는 세계관을 반영한 결과다.

▲ 하이퍼 스케이프 월드 프리미어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북미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의 무대는 가상 도시 '네오 아카디아'로, 건물 내부와 옥상 등 다양한 장소를 입체적으로 활용하며 전투를 치르게 된다. 맵은 섹터 단위로 구분돼 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섹터들이 무너지며 맵이 축소되는 방식이다. 현재 10명의 챔피언이 공개됐으며, 챔피언에 따라 텔레포트, 힐링, 벽 쌓기, 범위 공격, 투명화, 지뢰, 아머, 적 위치 해킹, 변신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하이퍼 스케이프는 PC와 PS4, Xbox One으로 출시 예정이며, 부분유료화로 서비스된다. 또한 3일 오전 1시(국내 기준)부터 8일 오후 4시까지 PC에서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 중이다. 테스트 참가는 트위치 스트리머 방송을 시청해 얻는 드롭스를 통해 가능하다.






하이퍼 스케이프 스크린샷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 하이퍼 스케이프 스크린샷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디온성→기란성→월드, 리니지2M 공성전 16일 막 오른다 2020-08-12
요리왕 비룡이 되어보자, 천애명월도에 요리사 등장 2020-08-12
KFC와 코나미까지, 폴 가이즈에 쏟아지는 콜라보 러브콜 2020-08-12
[순위분석] 두 달 째 성난 민심, 벼랑 끝에 몰린 아키에이지 2020-08-12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올해 하반기 태국 서비스 시작한다 2020-08-12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