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24년 4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4주차 주간게..
24년 3월 월간게임동향
2024년 4월 2주차 주간게..
데드셀 개발사 신작 '윈..
2024년 4월 3주차 주간게..
[포토] 살아남았어요! '..
시로코·호시노·아루·..
리썰 컴퍼니+곤지암 느낌..
 
 
홈> 뉴스> 게임뉴스  
  EZ2DJ·DJMAX 개발진 참여! 대전액션 '무한상사' 사전등록 시작
 
2014년 04월 14일 () 조회수 : 1621

▲ '치고박고 무한상사'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피닉스게임즈)

피닉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이하 무한상사)'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14일(월) 밝혔다.

'무한상사'는 과거 EZ2DJ를 비롯해 DJMAX 시리즈 및 탭소닉 등을 제작한 주요 개발진이 주축이 되어 만든 작품으로, '전국민 스트레스를 타파한다'는 컨셉을 골자로 제작된 격투액션 RPG다. 해당 작품은 격투게임이지만 어려운 컨트롤이 아닌, 손가락 터치 하나로 누구나 손쉽게 타격감과 필살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표방한다.

'무한상사'는 주인공 캐릭터 '나구직'이 무한상사라는 회사에 입사하면서 겪게 되는 사회생활의 좌충우돌 일대기를 그려나가는 내용으로, 주변에서 흔히 겪는 다양한 일상을 특유의 코믹한 컨셉으로 그려나가고 있다.

게임에는 스토리모드를 비롯해 이벤트 모드인 스페셜모드, 무한빌딩 등 총 150종에 달하는 스테이지와 유저들과 대결(PvP)를 즐기는 맞짱 대전 등의 콘텐츠가 포함되며, 배경으로 사무실과 출근길 지하철, 야유회장, 회식장소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근한 공간이 등장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무한상사'에 등장하는 210종 캐릭터 중 주요 등장 인물이 등장하며, 인게임에서 등장하는 실제 캐릭터 및 실제 음성으로 편집, 제작된 내용이 비춰진다.

피닉스게임즈의 신봉건, 김정훈 대표는 "'무한상사'는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명랑스포츠에 이은 피닉스게임즈의 야심작"이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과 더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다른 유저들과 대결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부한 게임스타일을 갖추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피닉스게임즈는 14일(월)부터 '무한상사'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는 전용 페이지(http://pnixgames.com:6785/)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는 1만원 상당의 보상 아이템과 기프티콘, 나이트파티 티켓 등이 증정된다. 또한 '무한상사' 사전 등록 관련 기사에 댓글을 다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이트파티 티켓이 제공될 예정이다.

'무한상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goo.gl/o0SJLQ)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테스트 시작 2024-04-24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24일 저녁 8시에 열린다 2024-04-24
블루아카 페스티벌, 5월 18일·19일 킨텍스 개최 2024-04-24
스팀, 사전 플레이도 2시간 넘으면 '환불 불가' 2024-04-24
한국 축구 가야할 길, FC 온라인 명장로드 공개 2024-04-24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