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는 메비우스(mebius)의 제령 액션 슈팅게임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한국어판이 5일 닌텐도 스위치용 소프트웨어로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는 주인공 키사라기 시노부가 되어 밤거리에 출몰하는 대량의 악령 '미아즈마'를 퇴치하는 내용의 액션 슈팅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픽셀 아트와 3D가 결합된 스테이지에서 미아즈마를 물리쳐 '혼'을 획득하고, 이를 제령하여 레벨업과 다양한 스킬 및 능력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임무 파트너인 수호령과 함께 강력한 스킬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캐릭터 빌드를 구성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 속에서 키사라기 시노부는 겉으로는 탐정 사무소 직원이지만, 실제로는 미아즈마를 퇴치하는 조직에 소속된 비밀 요원으로서 활동한다. 정적에 휩싸인 주택가와 역 앞 등 밤거리를 무대로 시노부의 공격과 수호령의 공격을 조합해 대량의 미아즈마에 맞서는 전투를 펼친다.
▲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출시 영상 (영상출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유튜브 채널).
플레이어는 시노부가 소속된 사무소에서 임무 보수를 소모하여 기본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추후 닌텐도 스위치 2 에디션 업그레이드 패스가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해상도 향상과 조이콘 2의 마우스 조작 모드가 지원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는 한국어판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특제 족자 포스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한국어 패키지판 구매 인증샷 또는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촬영한 후, 출시 축하 메시지와 함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공식 블로그 댓글, X(구 트위터) 해시태그(#미아즈마브레이커, #한국어판, #이벤트), 또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및 공식 계정 태그(@arcsystemworks_asia) 중 하나를 선택해 게시물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공식 SNS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