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정식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황폐화된 우주를 배경으로 미지의 적과 싸우며 자신만의 덱을 쌓아나가는 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정식 출시됐다.
스마일게이트는 22일,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글로벌 정식 론칭 소식을 전했다. 에픽세븐 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는 카제나는 글로벌 원빌드로 전세계 174개국에서 모바일과 PC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4개국어를 지원한다.
게임은 황폐화된 우주를 배경으로 미지의 존재에 맞서 싸우는 어둡고 깊이 있는 세계관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요원(캐릭터)을 육성하고, 이들이 보유한 카드를 활용해 덱을 만들어 쌓아나가면 된다. 게임은 유저의 선택에 따라 매번 새로운 경험을 만날 수 있는 로그라이크 요소를 결합해 독창적인 재미를 전한다.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2D 아크워크를 선보일 수 있는 능동형 광원효과 등의 신기술과, 어두운 세계관의 절망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연출로 힘을 더했다.
▲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일게이트는 카제나의 성공을 위해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을 집중한다. 더불어 론칭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소통에도 나선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부문 백영훈 대표는 “오랜시간 카제나 론칭을 기다려 주신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라는 유니크한 장르로 서브컬처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개발사와 함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