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소드 아스마람 거대보스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지역 '아트마람'의 거대보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아트마람 지역의 신규 거대보스 던전 '정령왕의 사원'을 공개했다. 정령왕이 다스리는 화산섬 아트마람의 온천에 방문한 엘 수색대가 정령왕 마그므나를 마주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총 3단계로 구성된 던전을 완료하면 다양한 등급의 신규 장비 아트마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5개 파츠로 구성된 세트 중 4개 이상 장착 시 강력한 아트마 세트 효과가 발동된다.
7월 31일에는 지역 신규 던전 '마그마의 숨결'과 '물빛 휘파람'도 추가했다. 마그마의 숨결 클리어 시 다량의 경험치를, 물빛 휘파람 완료 시 무기와 방어구에 인챈트 할 수 있는 각기 다른 옵션과 등급의 아트마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다.
아트마 마법석은 세 개를 합성해 더 높은 등급 또는 다른 옵션의 마법석을 얻을 수 있으며, 아트마 액세서리도 동일한 방식으로 합성 가능하다.
넥슨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한다.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1 심연의 침전 ? 암귀의 무기 큐브(60일)을 선물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얻은 포인트를 모아 이를 완전한 장비로 전환할 수 있다.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10분 이상 접속하면 [코보]무한한 포션 (1일) 선택 큐브를 지급하며, 공명도 레벨에 따라 공명도 경험치를 2배 얻을 수 있는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