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출시 2주년 전야제 업데이트로, 신규 동료 [요정검] 샤론과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를 추가했다.
샤론은 아리 가문 출신의 하이 랭커이자, 4군단 1사단 사령이다. 뛰어난 니들 전투와 신수 제어력으로 뛰어난 전투 역량을 보여준 인물이다. 게임에서는 심상의 검인 '수호검'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을 시각화 했고, 아군 보호와 딜 극대화를 동시에 지원하는 SSR+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는 IF(가상) 모습 또는 원작 내 다른 모습으로 제작될 때 부여되는 XSR+ 등급으로, 선별 인원 시절을 반영했다. 이 시기에 그녀는 쿤 가문 출신이자 자하드 공주라는 지위을 가졌지만, 난이도 높은 시험을 자청하며 강한 선별 인원에게 끊임없이 결투를 신청하는 호전성을 보였다. 그러나 탑 완등을 눈앞에 둔 시점부터는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게 조용히 움직여, 주변의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을 기념해 8월 13일까지 레볼루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논스톱 드로우(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7월 16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가 다시 진행된다.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주년 기념으로 선보였던 스토리 이벤트로,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등장해 분홍빛 해변 '마인드 헌팅 비치'에서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