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스스톤 신규 미니 세트 '세계수의 잉걸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하스스톤(Hearthstone)이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확장팩에 신규 미니 세트인 '세계수의 잉걸불'을 오는 14일(이하 국내 시간 기준) 추가한다.
신규 미니 세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글거리는 카드는 손에 있는 동안 매 턴 점점 강해지지만, 너무 오래 가지고 있으면 불타 없어져 버리기 때문에 신중한 사용이 요구된다. 또한 신규 키워드인 '연마' 및 어둠의 선물 카드들도 추가된다.
총 38종의 신규 카드로 구성된 세계수의 잉걸불 미니 세트의 일반 버전은 1만 8,000원으로 구입하거나 2,000 골드로 해제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전설 하수인 카드 '광염의 피락'이 포함된 황금 미니 세트는 8만 4,000원으로 구입하거나 1만 골드로 해제할 수 있다.
한편, 전장 모드에서는 30일부터 시즌 10 '또 다른 본성'이 시작됐다. 이번 시즌에는 '장신구'가 돌아온다. 장신구는 특별한 지속 강화 효과로, 한 게임 당 두 번, 6턴(하급 장신구)과 9턴(상급 장신구)에 제시되는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또한 두 신규 영웅 '숲의 군주 세나리우스'와 '똑딱이'가 추가되며, 75종 이상 하수인과 선술집 주문이 돌아오거나 새롭게 추가된다. 사후 세계 테마의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시즌 10 전장의 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하스스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