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28일, 방치형 RPG 신작 ‘AFK: 새로운 여정’의 비공개 사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AFK 아레나’를 이어갈 ‘AFK: 새로운 여정’은 육성과 전략 전투 시스템 등에서 방치형 요소가 더욱 강화됐다. 플레이어는 마법과 신비한 생물로 가득한 에스페리아 대륙에서 대마법사가 되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방치를 통해 얻는 재화로 빠른 육성이 가능하며, 등록 장비 전체 공유 시스템으로 수월하게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거대한 맵을 탐험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하는 탐색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지루함을 덜어냈다.
이번 비공개 사전 테스트는 참가자 모집 후 12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개발진은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를 확인하고,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아울러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 보시고, 정식 출시 후 장미 안대, 한정 칭호 등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한 손으로 즐길 정도로 부담 없으면서도, 거대한 스케일을 담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 참가 신청은 12월 2일까지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