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24년 3월 3주차 주간게..
2024년 4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4주차 주간게..
24년 3월 월간게임동향
데드셀 개발사 신작 '윈..
2024년 4월 2주차 주간게..
[포토] 살아남았어요! '..
리썰 컴퍼니+곤지암 느낌..
패스 오브 엑자일 2, 테..
 
 
홈> 뉴스> 게임뉴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 11월 발매
 
2022년 08월 12일 () 조회수 : 254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이하 대자연의 왕국)’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2일 닌텐도 스위치와 PS5, PC(스팀)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대자연의 왕국은 생활형 게임 목장이야기 스핀오프인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시리즈 최신작으로, 풍요로운 자연을 자랑하는 ‘이리마 별’에서 펼쳐진다. 두 사람이 함께 목장 생활을 즐길 수 있는 2인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새롭게 추가된 ‘비밀도구’로 새로운 목장 생활을 맛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이리마 별의 금빛 논밭과 아름다운 석양이 비추는 해변가, 밤하늘에 만개하는 불꽃 등 전반적인 세계관과 게임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 대자연의 왕국 발매일 공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한편,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진구네 여름 옷 세트'와 '모두의 가구 세트', '달콤한 씨앗 세트'를 포함한 DLC가 제공되며, 디럭스 에디션은 시즌 패스와 디지털 사운드트랙, '고급 작물 씨앗 세트', '사계절 채소 씨앗 세트'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전작 플레이 데이터 연동 시 특전으로 '시젠타운 옷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대자연의 왕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스크린샷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스크린샷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위메이드플레이 신작 '애니팡 머지' 사전예약 시작 2024-04-19
호평 쏟아진 폴아웃 드라마, 시즌 2 나온다 2024-04-19
롤 프로듀서 출신의 PvP 신작, 넥슨이 서비스 2024-04-19
신규 탈 것 획득, 제2의 나라 별무리 산맥 오픈 2024-04-19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캐와 파티 시스템 추가 2024-04-19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