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19년 09월 4주차 주간..
2019년 09월 3주차 주간..
美 정치권도 반발, 중국..
[영상] 앞잡이냐 혁명가..
지원과 견제의 달인, '킹..
2019년 09월 월간게임동..
2019년 10월 2주차 주간..
마라광풍이 여기까지... ..
갓게임 쏟아진 9월, 바통..
 
 
홈> 뉴스> 게임뉴스  
  E3 화제작 '와치 독스: 리전', 한국어판 출시 내년 3월 6일
 
2019년 06월 14일 () 조회수 : 157
'와치 독스: 리전' 한국어판 출시가 2020년 3월 6일로 공개됐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 '와치 독스: 리전' 한국어판 출시가 2020년 3월 6일로 공개됐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관련기사]

유비소프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E3 2019에서 공개된 PS4, Xbox One, PC용 신작 '와치 독스: 리전' 한국어판을 오는 2020년 3월 6일부터 정식 발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와치 독스: 리전'은 가까운 미래, 몰락에 직면한 가상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한다. 게임 속 런던은 타락한 민간 군사 기업이 시민을 감시하고 억압하고, 약자를 대상으로 한 강력 범죄가 끊이지 않는다. 플레이어는 부패한 도시에서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권위주의 정권에 맞서 싸워야 한다.


▲ 권위주의 정부에 맞서 레지스탕스를 조직하라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와치 독스: 리전' 제작을 진행한 유비소프트 토론토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방식을 도입했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를 조작 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누릴 수 있다. 게임 중 만나는 모든 런던 시민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지니고 있으며, MI5요원, 터프한 뒷골목 싸움꾼, 명석한 해커와 불법 스트리트 레이서, 떠오르는 풋볼 스타나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어느 누구든지 레지스탕스로 영입해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가 누구를 선택하든, 모든 게임 내 영상은 현재 플레이 중인 캐릭터로 변경된다. 모든 캐릭터는 각자의 프로필에 따라 고유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레지스탕스가 된 런던 시민의 직업을 선택하고, 레벨을 올려 새로운 능력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해킹하기, 드론 사용, 잠입, 근접 전투, 원거리 전투 등 게임 내 각종 상황에 맞게 조작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다.



▲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자유로운 레지스탕스 구성은 플레이어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주고, 이 선택이 게임에도 영향을 끼친다. 예를 들어 덜 폭력적인 방법을 사용할 경우, 적들은 플레이어를 진압하고 체포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반면에 적극적으로 사람을 죽일 경우, 적 또한 플레이어를 죽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에 부상을 입거나 살해당할 수 있다.

'와치 독스: 리전'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3인이 함께하는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라인과 싱글플레이 간 진행도는 공유된다.




▲ '와치 독스: 리전'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디즈니 팝 해외 흥행 기대감? 선데이토즈 급등 2019-10-17
월드 결선 앞둔 서머너즈 워, 선수들이 애용한 몬스터 지급 2019-10-17
배그 모바일, 삐에로 옷 입고 할로윈 맵에서 싸운다 2019-10-17
패스 오브 엑자일, 이용자와 소통하는 유튜브 라이브 연다 2019-10-17
탱커와 딜러 가능, 넥슨 '트라하' 신규 클래스 등장 2019-10-17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