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24년 3월 3주차 주간게..
2024년 4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4주차 주간게..
24년 3월 월간게임동향
2024년 4월 2주차 주간게..
데드셀 개발사 신작 '윈..
[포토] 살아남았어요! '..
시로코·호시노·아루·..
리썰 컴퍼니+곤지암 느낌..
 
 
홈> 뉴스> 게임뉴스  
  붉은보석, 연말 업데이트로 전사 밸런스 잡는다
 
2018년 12월 19일 () 조회수 : 326
전사 밸런스 패치를 진행한 '붉은보석'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 전사 밸런스 패치를 진행한 '붉은보석'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19일(수), '붉은보석' 2018년 마지막 업데이트로 전사 직업 밸런스 조정과 신규 네폰 크리처 추가 및 관련기능 개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이벤트 추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사는 '붉은보석' 대표 직업으로, 강인한 체력과 높은 공격력으로 공수 양면에서 밸런스가 좋다. 그러나 스킬 콘셉트가 체계화되어 있지 못하고 ‘마성의 검사’ 전직 이외에는 그다지 환영 받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느껴왔던 문제점들이 개선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소 중구난방이었던 전사 스킬 콘셉트를 총체적으로 정리했으며, 연타 위주 스킬들을 다양한 패턴과 효과의 단타 공격으로 변경하는 등 공격방법을 다양화했다. 또, 다소 느린 공격속도에 비해 강한 대미지를 주는 방식으로 개편을 진행했다.

예를 들어 ‘질풍의 검사’의 메인 전직 스킬인 ‘딜레이 크러싱’의 경우 기존 대미지의 n배수 대미지로 공격하도록 변경되었으며 ‘무쌍의 검사’ 전직 스킬로 칼을 한 바퀴 돌려 주위 적들에게 바람 속성 공격을 하는 ‘라운딩 붐’은 기본 물리 대미지 증가와 함께 사거리가 대폭으로 연장되는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

전체적으로 활용 가치가 미비하던 전직 스킬을 강화시켜 다양한 스킬의 연계공격이 가능해졌으며, 파티의 선두에서 몬스터를 몰아 버티면서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전사 본연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밖에 새로운 네폰 크리처 6종이 추가되고, 네폰 크리처의 정수와 크리처 별로 필요한 고유 재료를 조합해 일부 네폰 크리처를 확정으로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크리처 PvP도 지금보다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패배 시에도 보상을 받아갈 수 있는 등 보상이 전체적으로 강화됐다. 또한 오늘부터 판매에 들어간 ‘네폰 크리처 스탯 재분배 두루마리’를 통해 도감 한쪽에 버려졌던 네폰 크리처를 재탄생시킬 수 있다.

전사 밸런스 조정과 업데이트,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오늘의 스팀] 에픽 강제, 데드 아일랜드 2 평가 ↓ 2024-04-23
모여봐요 호빗의 숲? 반지의 제왕 생활시뮬 공개 2024-04-23
[겜ㅊㅊ] 포스트 아포칼립스 도시건설 게임 4선 2024-04-23
아틀러스 신작 '메타포: 리판타지오' 10월 출시 2024-04-23
몬헌 나우, 이제 먼 거리 유저와도 그룹사냥 된다 2024-04-23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