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24년 3월 3주차 주간게..
2024년 4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4주차 주간게..
24년 3월 월간게임동향
데드셀 개발사 신작 '윈..
2024년 4월 2주차 주간게..
[포토] 살아남았어요! '..
리썰 컴퍼니+곤지암 느낌..
패스 오브 엑자일 2, 테..
 
 
홈> 뉴스> 게임뉴스  
  '몬스터 헌터' 히로인 접수원, 영화에서도 등장한다
 
2018년 12월 14일 () 조회수 : 591
'몬스터 헌터' 영화판의 접수원 역할을 맡은 야마자키 히로나 (사진출처: 야마자키 히로나 인스타그램)
▲ '몬스터 헌터' 영화판 접수원 역할을 맡은 야마자키 히로나 (사진출처: 야마자키 히로나 인스타그램)

스틸컷이 공개될 때마다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몬스터 헌터' 영화의 접수원 캐스팅이 확정됐다. 일본 유명 배우 '야마자키 히로나'가 그 주인공이다.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는 대대로 퀘스트를 제공하는 접수원이 있었다. 특히, '몬스터 헌터: 월드'에 이르러선 단순히 퀘스트 접수만 하는 캐릭터가 아니라 스토리를 함께하는 동료가 돼 히로인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몬스터 헌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만큼 이번에 제작되는 영화판에서도 당연히 등장이 예고돼 있었다.

소니 픽쳐스는 13일, 일본 배우 '야마자키 히로나'가 접수원 역할을 맡게 됐다고 전했다. 야마자키 히로나는 영화 '악의 교전',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엔 '신이 말하는 대로'에서 주연을 맡은 바 있다.

소니 픽쳐스에 따르면 야마자키 히로나는 9월에 감독 폴 앤더슨과 가진 미팅에서 직접 출연 의사를 밝혔다고 한다. 감독 폴 앤더슨은 '야마자키 히로나'에 대해 "밝고 왕성한 호기심을 가진 캐릭터"라며 "할리우드 작품 출연에 대한 열정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 영화판 '몬스터 헌터' 스틸컷 (사진출처: 소니 픽쳐서 공식 트위터)

영화 '몬스터 헌터'는 폭풍에 휘말린 국제 연합군이 거대 몬스터들이 사는 신세계에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레지던트 이블' 영화 시리즈를 이끌었던 폴 W.S 앤더슨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밀라 요보비치와 '옹박'으로 유명한 토니 자 등이 출연한다. 개봉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위메이드플레이 신작 '애니팡 머지' 사전예약 시작 2024-04-19
호평 쏟아진 폴아웃 드라마, 시즌 2 나온다 2024-04-19
롤 프로듀서 출신의 PvP 신작, 넥슨이 서비스 2024-04-19
신규 탈 것 획득, 제2의 나라 별무리 산맥 오픈 2024-04-19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캐와 파티 시스템 추가 2024-04-19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